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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직자훈련
    총 24개 강의
    • 마음을 움직이는  상생의 커뮤니케이션(V2)
      마음을 움직이는 상생의 커뮤니케이션(V2)
      직장생활 뿐만 아니라 모든 대인관계속에서 어려움을 겪거나 갈등을 경험하는 경우, 교류분석의 자아의 심리구조를 통해 성격적인 특성을 알게 되며, 자아상태를 활성화 하는 방법과 커뮤니케이션 법칙을 익혀 동료와 고객들간 원활한 소통을 하는데 도움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강의바로가기
    • 매너로 완성하는 직장인의 품격(V2)
      매너로 완성하는 직장인의 품격(V2)
      직장 매너의 중요성과 실천 방법을 익히고, 인사, 공간 관리, 업무 매너 등의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직장에서의 신뢰와 협력을 구축하는 법을 학습합니다. 또한, 갈등 상황에서 긍정적이고 발전적인 소통 방법을 활용하여 조직 내 관계를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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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OK인생태도로 감정노동 극복하기(V2)
      OK인생태도로 감정노동 극복하기(V2)
      감정노동 시대에 긍정적 감성을 키워야 하는 이유를 보고, 세상을 바라보는 나의 서비스 태도를 진단으로 4가지 인생태도의 특징과 그에 따른 상담 시 나의 표현법을 확인하며, OK-OK의 인생태도를 성장시키기 위한 방법을 학습하여 컨택센터 상담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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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과 통하는 법! DiSC 행동유형별 맞춤 응대 전략(V2)
      고객과 통하는 법! DiSC 행동유형별 맞춤 응대 전략(V2)
      인간행동의 보편적인 특징을 알아보고 서로의 차이에 대해 이해하며, DiSC 행동모델의 4가지 행동유형의 특성을 이해합니다. 또한, 각 행동유형별 심리상태를 파악하고, 컨택센터 고객유형별 주요 행동 분석을 통해 알맞은 응대방법을 습득하고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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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Tele-Communication(V2)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Tele-Communication(V2)
      고객서비스 트랜드 변화를 이해하며 서비스인으로 고객서비스의 의미와 전화응대의 중요성을 알고,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전화응대 3요소를 실천할 수 있으며, 내.외부 고객과의 전화응대 시 상항별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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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컨택센터 상담사들을 위한 내 안의 스트레스 마주하기(V2)
      컨택센터 상담사들을 위한 내 안의 스트레스 마주하기(V2)
      삶에서 뗄 수 없는 스트레스에 대한 관점을 긍정적으로 전환하고, 컨택센터의 스트레스 상황을 성과향상의 동력으로 만들어, 생활의 질을 높이고 정신적 신체적 균형을 유지함으로써 건강한 삶의 방향으로 나아가는 마음 훈련 방법들을 배우는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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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문상담사를 위한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스킬(V2)
      전문상담사를 위한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스킬(V2)
      컨택센터의 전문상담사로서, 고객과의 상담에서 친절과 신뢰감을 표현하는 다양한 서비스 화법을 익히고, 조직구성원에게 자신의 의사를 명확하게 주장하고 상대방의 주장에 논리적인 반론을 학습하여, 상대방의 주장을 존중하면서 나의 의견을 명확하고 논리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입니다.
      강의바로가기
    • 상담사를 위한 관계기술 향상법(V2)
      상담사를 위한 관계기술 향상법(V2)
      애니어그램을 바탕으로 인간의 성격적.행동적 특성을 이해하고, 나와 다른 유형적 특성으로 갈등을 경험했던 동료나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관계기술을 향상시키고, 컨택센터 상담과정에서 고객응대 개선 및 긍정적 관계형성에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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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긍정의 매직! 삶을 변화시키는 행복 에너지(V2)
      긍정의 매직! 삶을 변화시키는 행복 에너지(V2)
      긍정은 단순히 기분을 좋게 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삶 전체를 변화시키는 강력한 힘입니다. 긍정정서와 에너지가 개인의 행복과 고객응대 및 성과향상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고, 긍정정서를 일상에 지속적으로 적용하고 확산하는 능력을 기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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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갈등관리를 위한 공감대화법(V2)
      갈등관리를 위한 공감대화법(V2)
      컨택센터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갈등을 이해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갈등의 개념과 원인을 분석하여 조직 내 긍정적 변화를 유도하고, 감정 조절과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활용한 해결 방안을 제공하며, 디지털 시대의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환경에서도 원활한 소통을 가능하게 하여,조직 구성원들이 갈등을 전환의 기회로 활용하고, 건강한 업무 문화를 조성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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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건강한 조직문화를 위한 대화법(V2)
      건강한 조직문화를 위한 대화법(V2)
      진정한 대화의 의미를 알아보고, 진정한 대화를 위한 조건을 개인차원과 조직 차원에서 살펴보고 건강한 조직문화를 위한 대화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진정한 대화를 방해하는 요소와 해독제를 알아보고, 각각에 대한 사례를 통해 컨택센터 상담 업무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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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감의 여정 함께하는 성장과 소통의 클래스(V2)
      공감의 여정 함께하는 성장과 소통의 클래스(V2)
      컨택센터 전문상담에서의 공감의 중요성과 본질을 이해하고, 나와 타인의 감정을 깊이 있게 들여다 보는 시간을 통해 실천적인 공감력을 키우며, 공감을 통한 상담사들의 자존감 향상으로 개인과 조직내 진정한 소통으로 이어주는 공감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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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건강한 조직문화를 위한 대화법
      건강한 조직문화를 위한 대화법
      진정한 대화의 의미를 알아보고, 진정한 대화를 위한 조건을 개인차원과 조직 차원에서 살펴보고 건강한 조직문화를 위한 대화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진정한 대화를 방해하는 요소와 해독제를 알아보고, 각각에 대한 사례를 통해 컨택센터 상담 업무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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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갈등관리를 위한 공감대화법
      갈등관리를 위한 공감대화법
      컨택센터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갈등을 이해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갈등의 개념과 원인을 분석하여 조직 내 긍정적 변화를 유도하고, 감정 조절과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활용한 해결 방안을 제공하며, 디지털 시대의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환경에서도 원활한 소통을 가능하게 하여,조직 구성원들이 갈등을 전환의 기회로 활용하고, 건강한 업무 문화를 조성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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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긍정의 매직! 삶을 변화시키는 행복 에너지
      긍정의 매직! 삶을 변화시키는 행복 에너지
      긍정은 단순히 기분을 좋게 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삶 전체를 변화시키는 강력한 힘입니다. 긍정정서와 에너지가 개인의 행복과 고객응대 및 성과향상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고, 긍정정서를 일상에 지속적으로 적용하고 확산하는 능력을 기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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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담사를 위한 관계기술 향상법
      상담사를 위한 관계기술 향상법
      애니어그램을 바탕으로 인간의 성격적.행동적 특성을 이해하고, 나와 다른 유형적 특성으로 갈등을 경험했던 동료나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관계기술을 향상시키고, 컨택센터 상담과정에서 고객응대 개선 및 긍정적 관계형성에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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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감의 여정 함께하는 성장과 소통의 클래스
      공감의 여정 함께하는 성장과 소통의 클래스
      컨택센터 전문상담에서의 공감의 중요성과 본질을 이해하고, 나와 타인의 감정을 깊이 있게 들여다 보는 시간을 통해 실천적인 공감력을 키우며, 공감을 통한 상담사들의 자존감 향상으로 개인과 조직내 진정한 소통으로 이어주는 공감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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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문상담사를 위한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스킬
      전문상담사를 위한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스킬
      컨택센터의 전문상담사로서, 고객과의 상담에서 친절과 신뢰감을 표현하는 다양한 서비스 화법을 익히고, 조직구성원에게 자신의 의사를 명확하게 주장하고 상대방의 주장에 논리적인 반론을 학습하여, 상대방의 주장을 존중하면서 나의 의견을 명확하고 논리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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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컨택센터 상담사들을 위한 내 안의 스트레스 마주하기
      컨택센터 상담사들을 위한 내 안의 스트레스 마주하기
      삶에서 뗄 수 없는 스트레스에 대한 관점을 긍정적으로 전환하고, 컨택센터의 스트레스 상황을 성과향상의 동력으로 만들어, 생활의 질을 높이고 정신적 신체적 균형을 유지함으로써 건강한 삶의 방향으로 나아가는 마음 훈련 방법들을 배우는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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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Tele-Communication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Tele-Communication
      고객서비스 트랜드 변화를 이해하며 서비스인으로 고객서비스의 의미와 전화응대의 중요성을 알고,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전화응대 3요소를 실천할 수 있으며, 내.외부 고객과의 전화응대 시 상항별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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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과 통하는 법! DiSC 행동유형별 맞춤 응대 전략
      고객과 통하는 법! DiSC 행동유형별 맞춤 응대 전략
      인간행동의 보편적인 특징을 알아보고 서로의 차이에 대해 이해하며, DiSC 행동모델의 4가지 행동유형의 특성을 이해합니다. 또한, 각 행동유형별 심리상태를 파악하고, 컨택센터 고객유형별 주요 행동 분석을 통해 알맞은 응대방법을 습득하고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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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OK인생태도로 감정노동 극복하기
      OK인생태도로 감정노동 극복하기
      감정노동 시대에 긍정적 감성을 키워야 하는 이유를 보고, 세상을 바라보는 나의 서비스 태도를 진단으로 4가지 인생태도의 특징과 그에 따른 상담 시 나의 표현법을 확인하며, OK-OK의 인생태도를 성장시키기 위한 방법을 학습하여 컨택센터 상담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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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매너로 완성하는 직장인의 품격
      매너로 완성하는 직장인의 품격
      직장 매너의 중요성과 실천 방법을 익히고, 인사, 공간 관리, 업무 매너 등의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직장에서의 신뢰와 협력을 구축하는 법을 학습합니다. 또한, 갈등 상황에서 긍정적이고 발전적인 소통 방법을 활용하여 조직 내 관계를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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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음을 움직이는  상생의 커뮤니케이션
      마음을 움직이는 상생의 커뮤니케이션
      직장생활 뿐만 아니라 모든 대인관계속에서 어려움을 겪거나 갈등을 경험하는 경우, 교류분석의 자아의 심리구조를 통해 성격적인 특성을 알게 되며, 자아상태를 활성화 하는 방법과 커뮤니케이션 법칙을 익혀 동료와 고객들간 원활한 소통을 하는데 도움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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